[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임신’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은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는다.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린다. 대업성취, 물질적 풍만, 진리의 보고 등이 있다.

2.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은 길몽으로 어떤 사업의 이차적인 성과가 조만간 나타날 것이며 자신이 임신을 해도 사업성과가 나타난다.

3. 임신으로 배가 불러지는 꿈
임신으로 배가 불러지는 꿈은 소위 동전의 양면과 같은 꿈이라고 할 수 있다. 물질과 재물이 풍요해지거나 질병이 침노하게 된다. 반흉반길이다.

4. 부인이 임신을 하거나 출산 준비를 하는 꿈
부인이 임신을 하거나 출산 준비를 하는 꿈은 외부에 드러내지 못할 숨겨진 비밀이나 난처한 입장 및 어떤 일로 말 못할 속사정이 생기게 됨을 암시한다.

5. 남자가 임신하는 꿈
남자가 임신하는 꿈은 어떤 사업 자금에 의해서 이자가 생기거나 그 사업이 이차적인 새로운 사업으로 면모를 쇄신할 전망에서 형성된 꿈이다.

6. 해와 달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일종의 태몽으로 임산부는 훌륭한 지도자나 명인을 낳게 된다. 명예, 권세, 예체능의 스타, 부귀공명, 식복, 저축, 학문과 진리탐구, 기술, 정보, 재물, 경험축적 등이 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임신’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