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0년 8월 21일부터 8월 23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장르-범죄, 액션 / 한국 / 107분
출연-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줄거리-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된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로 향하고, 조력자 유이(박정민)를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한 레이는 인남을 추격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하는데...

처절한 암살자 VS 무자비한 추격자
멈출 수 없는 두 남자의 지독한 추격이 시작된다!

▪ 오케이 마담
장르-코미디, 액션 / 한국 / 100분
출연-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줄거리-“즐거운 여행 되세요~!” 인생 최고의 행운인 줄 알았다, 놈들이 타기 전까지...

극강의 쫄깃함으로 빠른 완판을 기록하는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은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의 남다른 외조로 하와이 여행에 당첨되고, 난생 처음 해외 여행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비밀요원을 쫓는 테러리스트들도 같은 비행기에 오르고 꿈만 같았던 여행은 아수라장이 된다.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가 되어버린 부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을 펼치며 인질이 된 승객을 구하기 시작한다!

휴가 끝 ;; 작전 시작 ^^ 구하자 비행기! 가자 하와이로!

▪ 테넷
장르-액션, SF / 미국 / 149분
출연-존 데이비드 워싱턴, 로버트 패틴슨, 엘리자베스 데비키
줄거리-당신에게 줄 건 한 단어 ‘테넷’

“이해하지 말고 느껴라!”

시간의 흐름을 뒤집는 인버전을 통해 현재와 미래를 오가며 세상을 파괴하려는 사토르(케네스 브래너)를 막기 위해 투입된 작전의 주도자(존 데이비드 워싱턴). 인버전에 대한 정보를 가진 닐(로버트 패틴슨)과 미술품 감정사이자 사토르에 대한 복수심이 가득한 그의 아내 캣(엘리자베스 데비키)과 협력해 미래의 공격에 맞서 제3차 세계대전을 막아야 한다!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장르-애니메이션 / 일본 / 99분
출연-박영남(짱구), 김환진(짱구아빠), 강희선(짱구 엄마), 여민정(짱아), 정유미(흰둥이)
줄거리-아름다운 호주의 한 섬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 즐거운 시간도 잠시, 수수께끼 원주민 가면족에게 사로잡혀 아빠가 사라진다.

이 섬에는 50년에 한 번 엄청난 보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전설이 있는데, 그 보물을 여는 열쇠가 바로 아빠라고? 여기에 보물을 노리는 트레저 헌터들까지 합세해 치열한 아빠 쟁탈전이 벌어지는데...!

위기에 처한 짱구네 가족은 무사히 아빠를 되찾을 수 있을까?
올여름, 짱구의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강철비2: 정상회담
장르-드라마, 액션 / 한국 / 131분
출연-정우성, 유연석, 곽도원, 앵거스 맥페이든
줄거리-남북미 정상회담 중, 북한 내 쿠데타로 세 정상이 납치된다!

북미 평화협정 체결을 위한 대한민국 대통령(정우성), 북한의 최고지도자인 위원장(유연석)과 미국 대통령(앵거스 맥페이든)간의 남북미 정상회담이 북한 원산에서 열린다. 북미 사이 좀처럼 이견이 좁혀지지 않는 가운데, 핵무기 포기와 평화체제 수립에 반발하는 북 호위총국장(곽도원)의 쿠데타가 발생하고, 납치된 세 정상은 북한 핵잠수함에 인질로 갇힌다. 그리고, 좁디 좁은 함장실 안, 예기치 못한 진정한 정상회담이 벌어지게 되는데…

동북아시아의 운명이 핵잠수함에 갇혔다!
과연, 남북미 세 지도자는 전쟁 위기를 막을 수 있을 것인가?

▪반도
장르-액션, 드라마 / 한국 / 115분
출연-강동원, 이정현, 이레,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줄거리-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 폐허의 땅으로 다시 들어간다!
4년 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정석’(강동원).
바깥세상으로부터 철저히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야 하는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

제한 시간 내에 지정된 트럭을 확보해 반도를 빠져 나와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인간성을 상실한 631부대와 4년 전보다 더욱 거세진 대규모 좀비 무리가 정석 일행을 습격한다.

절체절명의 순간, 폐허가 된 땅에서 살아남은 ‘민정’(이정현) 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고 이들과 함께 반도를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로 한다.

되돌아온 자, 살아남은 자 그리고 미쳐버린 자. 필사의 사투가 시작된다!

▪메멘토
장르-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 미국 / 113분
출연-가이 피어스, 캐리 앤 모스, 조 판톨리아노
줄거리-아내가 살해당한 후, 10분밖에 기억 못하는 단기기억상실증에 걸린 남자가 사진, 메모, 문신으로 남긴 기록을 따라 범인을 쫓는 기억 추적 스릴러

<인터스텔라><인셉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첫 번째 마스터피스

▪ 반교: 디텐션
장르-공포(호러) / 기타 / 102분
출연-왕정, 증경화, 부맹백
줄거리-비가 내리던 어두운 밤, 모두가 갑자기 자취를 감춰버린 학교에 남겨진 팡루이신과 웨이중팅.

두 사람은 사라진 사람들을 찾아 학교를 벗어나려 하지만 환영과 귀신들이 그들을 괴롭히고 잊고 있었던 끔찍한 비밀들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 시크릿 가든
장르-드라마, 가족, 판타지 / 영국 / 99분
출연-딕시 에저릭스, 콜린 퍼스, 줄리 월터스
줄거리-한 순간 부모를 잃고 혼자가 되어 이모부 '아치볼드'(콜린 퍼스)의 대저택에 보내진 고집불통 소녀 '메리'(딕시 에저릭스).

'아치볼드'는 '메리'에게 그녀의 방 외에는 허락없이 들어가지 말라고 경고하지만 호기심 많은 '메리'는 남몰래 저택을 돌아다니다 오랫동안 감춰져 있던 비밀의 문을 발견한다. 그 너머엔 지금껏 본 적 없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정원이 숨겨져 있었는데...

굳게 닫힌 정원의 문이 열리는 순간 마법 같은 일들이 펼쳐진다!

▪ 남매의 여름밤
장르-드라마 / 한국 / 104분
출연-박현영, 양흥주, 최정운, 박승준
줄거리-방학 동안, 아빠와 함께 할아버지 집에서 지내게 된 남매 옥주와 동주,

그렇게 오래된 2층 양옥집에서의 여름이 시작되고 한동안 못 만났던 고모까지 합세하면서 기억에 남을 온 가족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