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할인매장 아토즈캠핑은 8월 24일 부산 최대 규모인 150평의 부산점을 신규 오픈하며, 캠핑용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여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아토즈캠핑 인천점 오픈에 이어 문을 연 부산점은 헬리녹스, 노스피크, 꼴로르 등 인기 있는 브랜드의 제품이 대거 전시되어 있다. 또한 브랜드 지프를 포함해 10~20여 브랜드가 올해 입점할 예정이다.

특히, 오픈 행사로 품절이었던 노스피크, 꼴로르, 헬리녹스 등 메인 브랜드의 제품들을 판매할 계획으로 다시 한번 아토즈캠핑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오토캠핑장비부터 백패킹 장비까지 다양하게 들어올 예정이다.

아토즈캠핑은 실제 캠핑을 즐기며 사랑하는 캠퍼가 직접 운영하는 캠핑매장으로, 상시 30~50% 할인 판매하며 캠핑 불용품을 위탁, 매입 판매하여 합리적 소비가 가능하다. 또한 해당 매장은 백패킹장비, 미니멀 캠핑용품을 모두 취급하여 소형에서 대형 장비까지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아토즈캠핑 전 매장은 무료 주차공간 완비되어 있으며 다수의 캠핑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자체 PB상품도 개발하여 감성 우드 제품, 캠핑 타프, 캠핑 의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토즈캠핑은 초보자, 중급자, 전문가용 장비 모두 보유하고 있어 누구나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맞춤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캠핑매장으로 캠핑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볼거리가 많은 국내 유일 캠핑 멀티숍이다.

아토즈캠핑은 현재 전국 가맹점 모집 중으로 창업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토즈캠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