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트레이닝 및 크라이오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이온인터내셔널은 홈트레이닝기구 리얼EMS 챔피온이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라이브방송인 ‘하트라이브’를 통해 오는 28일 첫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리얼EMS 챔피온은 젤패드 형식이 아닌 물을 사용하는 반영구 허리 및 복부 트레이닝기구로,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원하는 해외전시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 서울어워드 혁신브랜드스포츠레저여행부문에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서 관심을 받으며 앵콜펀딩까지 총 두 차례 각각 1만% 이상의 펀딩률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 선보였다.

리얼EMS 라인은 시중에 유통된 젤패드 형태의 EMS기기의 주요 단점인 경제성, 위생, 운동효율 등을 보완하였다고 한다. 또한 EMS 전문 기업 이온인터내셔널이 직접 제작하여, 수 천만 원을 호가하는 첨단 EMS트레이닝 장비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겼다는 설명이다.

근력운동, 마사지, 유산소운동, 오토매틱 총 네 가지 모드로 최대 80Hz, 12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보다 파워풀하고 사용자에 최적화된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이번 리얼EMS의 첫 라이브 방송은 지난 4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 론칭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인 ‘하트라이브’를 통해 ‘내일부터 말고 오늘부터, 체중감량 특집’으로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의 발표에 따르면, 올해 4월부터 7월 30일까지 생방송에서 선보인 상품의 누적 매출액이 10억 원을 상회하고, (7월 마감 기준) 누적 시청자 13만명, 평균 시청자수 3천명의 고객이 유입되었다.

이온인터내셔널 마케팅 부문 노미경 팀장은 “리얼EMS는 고가 EMS장비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으로 체험이 곧 구매로 이어지는 세일즈 특성이 있다. 비대면 시대에 어떻게 하면 고객분들께 이러한 리얼EMS의 느낌을 전달해드릴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의 연장선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매출액, 고객 유입 등에서 점차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하트라이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께 리얼EMS 챔피온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운동 고민에 도움이될 만한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판매 전략을 다각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EMS의 체중감량편 라이브 방송은 28일 오후 6시 하이마트 온라인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