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피에고에서 오는 9월 휴대용유모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에고는 유모차 출시에 앞서, KC 안전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검수받고, 정품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A/S 서비스도 도울 예정이다. 

관계자는 “피에고는 올 3월 런칭한 힙시트를 선두로 기저귀가방과 미아방지가방을 차례로 출시해 큰 인기를 누렸다. 이러한 피에고 제품의 가장 큰 인기 요인은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꼽을 수 있다. 유아용품은 알록달록하고 컬러풀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하여, 최근 트랜드를 반영시킨 차분한 컬러에 감성적인 디자인을 더 해 SNS상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새로 출시될 유모차는 ‘1초, 1핸들, 1터치’라는 슬로건 아래, 피에고 특유의 실용적인 감성을 접목시켜 선보일 예정이다. 한 손 핸들링이 가능하며 원터치 오토 폴딩으로 설계되어 아이를 한 손에 안고서도 유모차를 피고 접을 수 있어 아이와의 외출이 좀 더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이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5단 풀 차양막과 95도에서 최대 175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등받이로 제작되어 돌 전 아기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피에고가 채택한 정품인증 시스템은 ㈜네모인사이트가 개발한 정품인증 전문 브랜드 ‘네모인(NEMOIN)’의 서비스로, 정품인증 및 고객A/S 등록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구매자는 정품인증 후, 간편하게 제품 등록을 통해 A/S 관리를 받을 수 있고, 피에고의 각종 홍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피에고 유모차 디자인에 적합하도록 100% 맞춤 디자인한 정품스티커 하나로, 위조방지·고객관리·브랜드 마케팅까지 가능한 간편한 서비스다. 국내외 사용자를 위한 한국어·중국어·영어·베트남어 등 다국어를 지원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