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감동을 전하는 브랜드 유유유(UUU)는 지난 20일, 화제의 인스타그램 웹툰 삼우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UUU 칫솔살균기'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내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삼우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유니크해진 한정판 UUU 칫솔살균기는 '라떼 차단', '정시퇴근', '네 일은 네가' 등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직장에서 마주하는 불합리한 상황에 당당히 대처하는 웹툰 삼우실 주인공의 모습을 담은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사무실칫솔살균기, 회사칫솔살균기, 휴대용칫솔살균기, 무선칫솔살균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 1월 출시된 UUU 칫솔살균기의 2.0 버전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켰다. 칫솔살균기 사용 시 칫솔을 더 쉽게 빼고 넣을 수 있도록 호환율을 개선한 것은 물론 살균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물마개 재질을 변경했으며 USB 포트와 케이블 업그레이드까지 진행했다. 

관계자는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UUU 칫솔살균기는 가정은 물론 사무실이나 학교, 여행, 출장지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UUU 칫솔살균기는 UVA(태양광)보다 강력한 UVC가 적용되어 1분 30초 만에 99.9% 살균된다. 0.1%의 남아 있는 세균도 3시간 간격으로 반복 살균을 통해서 사용자가 다시 칫솔을 사용하기 전에 완벽하게 제거한다. 한번 살균된 후라도 잔여 세균이 환경에 따라 수백 배 다시 증식할 수 있는 만큼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서는 반복 살균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UUU 칫솔살균기는 잔여 세균까지 완벽하게 살균하는 반복 살균 기능으로 특허 등록되어 기술력과 독창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UUU몰에서는 8월 31일까지 UUU 칫솔살균기 구매 시 UUU 프리미엄 칫솔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UUU 프리미엄 칫솔은 일반 칫솔보다 2배 풍성한 초극세모로 어금니 안쪽부터 잇몸까지 깨끗하고 꼼꼼하게 양치가 가능하다. 

또한 UUU몰 연회원에 가입하면 1년 내내 반값 할인, 적립이 적용되는 연회원 감동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연회원은 구매 횟수나 수량 제한 없이 알뜰 쇼핑이 가능하다. UUU몰의 다양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UUU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