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정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 가로수점 스토어에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H&M 스토어에서 쇼핑을 즐긴 김유정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패셔니스타답게 과감한 레오파드 프린트의 A라인 원피스를 흰색 부츠에 매치해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H&M의 섬머 캠페인의 얼굴로 참여하여 다양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던 김유정은 이번에도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패션 아이콘의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또한, 김유정은 더 이상 원치 않는 헌 옷을 H&M 스토어에 가져와 재활용 또는 재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 의류 수거 프로그램 ‘가먼트 컬렉팅’에도 참여해 의식 있는 패션 이니셔티브에 동참했다.

H&M은 2013년 전 세계적으로 ‘GARMENT COLLECTING’을 런칭해, 지속적으로 더 이상 원치 않는 헌 옷을 수거하고 있다. H&M은 더 많은 헌 옷을 수거해 패션 업계의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고자 한다. H&M의 의류 수거 프로그램을 포함한 지속가능성 노력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김유정은 주연을 맡은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호평 속에 종영된 가운데 현재 영화 <제8일의 밤> 개봉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