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21컨벤션(회장 황종석·대표 함은정)이 18일 롯데시티호텔 2F C'cafe에서 ‘나눔과 섬김 경영’ 주주 및 임직원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철저한 코로나 19 방역 수칙준수 속에서 주주 및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해 상견례와 회사소개, 친절서비스 마인드 기본 소양교육과 직장 내 성희롱 예방 및 대책 매뉴얼 교육, 나눔과 섬김 경영 선포 등 순으로 진행됐다.

교육은 외부 유명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이를 위해 MCS 교육센터 송인옥 대표가 맡아 1시간가량 실시했다.

이날 인사말을 통해 황종석 회장(강원철강 대표이사 회장)은 “이번 전 직원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모든 직원은 엑소21컨벤션이 울산 최대 규모의 웨딩컨벤션을 넘어 지역 최고의 직장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근무에 임하는 마음자세를 갖추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함은정 대표는 “엑소21컨벤션을 지역민과 상생하는 나눔과 섬김을 다하는 문턱 낮은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어나가겠다”면서 “특히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행사를 통한 빛과 소금의 사명을 담당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 말 그랜드 오픈 예정인 엑소21컨벤션은 울산지역 내 대규모(연면적 16,984.07m²·지하2층 지상7층 루프탑웨딩 포함)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