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뷰티 관련 아이디어 제품을 개발해온 키위스 주식회사(대표 구성민)가 뱃살과 팔뚝살을 빼는데 도움을 주는 마사지 키트 ‘템퍼스킨’을 출시하였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이 제품은 뱃살이나 팔뚝살에 크림을 바르고 온열마사지기로 따뜻하게 해주면서 직접적으로 복부나 팔뚝을 자극하여 운동과 혈액순환을 돕는 간단한 형태의 크림+온열 마사지기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전용 크림은 마사지를 도와주면서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고, 마사지기는 전기장치 없이 따뜻한 물을 이용하므로 전자파가 없다."며 "따뜻한 물이 없을 때 그대로 사용해도 운동과 자극 효과는 기대해볼 수 있도록 지압기 형태로 제작 되었는데, 뱃살이나 팔뚝살이 아니더라도 속이 더부룩하거나 체했을 때 또는 배가 뭉쳤을 때 사용하면 도움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몸은 따뜻해 질 때 신진대사가 촉진되어, 섭취한 음식물(지방)의 분해가 빨라지고 불필요한 노폐물이 몸 밖으로 배출된다.”며 “따라서, 뱃살이나 팔뚝살을 빼는 것의 원리도 분해해야 할 음식물을 줄이고, 운동을 하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구성민 대표는 “템퍼스킨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출시하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