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웨딩은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의 부담을 덜어 볼 수 있는 결혼박람회가 이번 주말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울산, 창원, 부산 예비부부를 위하여 제이웨딩에서 주최하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8월 22일~23일 이틀간 진행되며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7층에서 오전 10시 반에 오픈하여 저녁 8시까지다.

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다양한 웨딩관련 업체가 참여하며 현장 추가금 없이 무료로 상담 및 계약을 제공한다."며 "웨딩패키지 및 웨딩견적을 합리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웨딩스타일링 전문팀인 지앤지하우스가 함께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업체별로 제공되는 혜택과 함께 박람회 기간 동안 특가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까지 준비되어 있어 예산 범위에서 웨딩홀, 스드메, 혼수 등을 비교해 볼 수 있다."며 "센텀 프리미어호텔 외 웨딩홀 등의 일반 예식 뿐 아니라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야외결혼식, 전통혼례 및 종교 예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찾아오는 방문객들을 위하여 방문만 하여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기프트 이벤트와 롯데면세점 부산점 웨딩 바우처, 신세계 면세점 부산점의 스폐셜 웨딩 혜택으로 마일리지, 포인트, 사은품 등을 지원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토어 혼수박람회, 재무법인의 신혼부부를 위한 재테크 무료 상담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선보인다. 백화점 9층 VIP바에서는 22일(토), 23일(일) 선착순 50명(하루 25쌍)에게 무료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1:1 맞춤 웨딩컨설팅을 저가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현재 주최사의 사이트를 통하여 무료로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