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델에이전시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광고대행사 한이컴이 태국인플루언서 체험단 서비스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한이컴은 국내 인스타그램 체험단, 화보촬영 대행, 언론홍보 대행, SNS 판매 대행을 비롯해 중국 상하이 컨설팅 법인을 운영해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권에서도 활동한 모델 에이전시 광고대행사다.

한이컴 주진식 대표는 "쇼호스트, 아나운서 전공과 10년차 모델로 활동하면서 국내외 유명 셀럽과의 친분이 두텁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태국 인플루언서 체험단 역시 태국 방콕 모델에이전시를 운영하며 다수의 클라이언트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해 그 영향력을 인정 받아 정식적으로 태국에서도 인플루언서 체험단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주 대표는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권 시장에 적합하도록 모델에이전시 기반으로 운영되는 광고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어 광고주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한국, 중국, 일본, 태국 인플루언서 체험단 플랫폼을 시작으로 인플루언서가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참여하고 있다. 보다 만족스러운 플랫폼 운영을 위해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이컴은 중국, 일본, 러시아 등 글로벌 패션 & 식품 브랜드를 국내 런칭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