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에이스(ecoace, 대표 하정순)가 에코버 식기세척기세제 3종이 오늘(17일) 홈플러스 8개 매장에 선입점된다고 17일 밝혔다.

에코에이스 관계자는 "입점되는 세제는 에코버 식기세척기세제 타블렛 올인원 440g, 에코버 식기세척기세제 타블렛 제로 500g, 에코버 식기세척기세제 린스 500ml 제품으로, △간석점 △작전점 △동수원점 △동광주점 △부천상동점 △아시아드점 △울산남구점 △대전둔산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에코버는 1979년 설립된 벨기에 주방세제 전문기업으로 지난 2007년 MBC 다큐멘터리 ‘세상을 바꾸는 실험-대안기업가’ 편에 소개되며 국내에 알려졌으며, 2012년에는 중학교 3학년 사회교과서에서도 조명되는 등의 사회적기업이다"며 "최근에는 제품 용기까지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해 제작하는 등 친환경 제품 생산에 힘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홈플러스에 공급되는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3종 또한 식물추출물, 미네랄 성분 등을 채택해 북유럽 친환경 제품 인증 마크인 ‘노르딕스완 에코라벨’을 획득한 제품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히다. 

또 "해당 3종 제품 중 올인원 제품은 린스(식물 활성분) 성분이 포함돼 있어 별도의 린스 사용 없이도 편리하게 식기의 윤기를 살릴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제로 제품은 향료를 배제해 향기나 알러지 등에 민감한 분들도 사용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에코에이스 관계자는 “친환경 수입세제로 사랑받고 있는 에코버 식기세척기세제가 홈플러스에 선입점돼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