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생활 가전 에어메이드가 네이버쇼핑측과 협력 하여 8월 14일부터 8월 20일 까지 "싹쓰리" 기획전을 열고 에어메이드의 전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에어메이드의 대표상품인 에어프라이어뿐만 아니라, 여름철 필수품인 휴대용선풍기, 봄/가을철 필수 상품인 공기청정기 겨울철 건조함을 대비해 가습기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어메이드 관계자는 "에어메이드 상품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은 10%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에어메이드 스마트스토어를 찜하면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받아 총 2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에어메이드 상품을 추가적으로 구매하는 재구매고객들은 20%할인 쿠폰을 발급 받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재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어메이드 영업기획 담당자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장마로 인하여 힘들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만큼 에어메이드의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39,000대 이상의 판매량을 올린 에어메이드의 대표상품인 저소음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강조했다. 

업체 관계자는 "장마가 끝나고 무더워질것이라는 예상이 있는 만큼 에어메이드 휴대용 선풍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에어메이드의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도 미리 준비하시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할인가로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어메이드의 파격적인 기획전은 에어메이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8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