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밤’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알밤을 먹고 황금 똥을 싸는 꿈

알밤을 먹고 황금 똥을 싸는 꿈을 꾼다면 생산, 무역, 유통, 서비스, 관광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된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선물, 발전, 발명, 생산효과 등이 있다.

2. 밤나무에 올라가 밤송이를 따는 꿈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자격취득 등이 있고 소원성취하게 된다. 은행, 보험회사에서 대출을 받게 되며 임신, 횡재, 재물, 돈, 수입, 물품, 상거래 등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알밤을 주워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알밤을 주워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은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똘똘하고 영특한 옥동자를 낳는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푸짐한 선물이 들어오며 이는 횡재와 행운이 옴을 암시한다.

4. 앞치마에 알밤을 담는 꿈

앞치마에 알밤을 담는 꿈을 꾼다면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해서 똘똘한 아이를 낳을 수 있으면 임신이 가능한 경우가 아니라면 재물과 돈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한다.

5. 밤알을 운반하기 힘들만큼 가지고 온 꿈

밤알을 운반하기 힘들만큼 가지고 온 꿈을 꾸었다면 일단 길몽에 속한다. 만약 태몽일 경우, 태아가 장차 귀하게 될 것이며, 일반적인 꿈이라면 자본금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한다.

6. 밤송이가 잘 익어 벌어지는 꿈

밤송이가 잘 익어 벌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결혼이 빠른 시일안에 이루어지거나 사업이나 작품도 마찬가지로 잘 마무리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밤’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