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로봇 전문 기업 아이로봇(한국 공식 수입/유통원 ㈜렙테크)의 물걸레 로봇청소기 브랜드인 아이로봇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라이프비 (LIFE B)’ 매장에 입점했다.

아이로봇 관계자는 "한국 공식 수입/유통원인 렙테크를 통해 공식 런칭한 브라바 380t, 390t, 브라바 젯 m6 로봇청소기 총 3가지 모델이 입점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브라바 브랜드는 ‘브라바 이모님’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었던 아이로봇 브라바를 현대백화점 생활가전 전문매장인 라이프비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라이프비’ 매장은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편집샵으로 일렉트로룩스, 아이큐에어, 쿠쿠전자 등 인기 생활가전을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는 판교점 8층 리빙관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라이프비에서 구매할 수 있는 브라바 젯 m6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자동 충전 및 APP 연동으로 기존 380t, 390t 대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직접 제품을 들어서 충전해야 했던 기존 모델과 다르게 청소 도중이라도 배터리가 부족하면 알아서 도킹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충전을 하고 청소를 재개한다. 또한 아마존 알렉사나 구글 어시스턴트 등의 스마트 AI 스피커를 사용하여 음성으로 명령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렙테크 관계자는 “3신가전이라 불리는 로봇청소기는 이제 집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많은 가정에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인 만큼, 현대백화점 라이프비 매장을 통해 브라바 로봇청소기를 직접 확인 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