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장기화 등의 악조건 속에서 교육 업계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프로모션으로 수험생들의 학구열을 북돋고 있다. KFO한국금융개발원(이하 ‘KFO’)의 경우, 무더위와 장마 속에서도 자격증 준비에 여념 없는 수험생들을 위해 8월 17일까지 ‘바캉스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KFO한국금융개발원 관계자는 “지난 7월 실시한 초복맞이 ‘계이득 이벤트’와 수강인증 이벤트 ‘1일1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의 학습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며, “이번 바캉스쿨 이벤트에서도 큰 폭의 할인과 사은품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KFO 제공]

KFO의 8월 이벤트는 금융/은행, 무역/물류, 취업/IT 분야 알짜 자격증으로 구성된 기획상품(강의)을 최대 58%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기획상품 구매 시 사은품으로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모바일 교환권도 지급한다. 8월 31일까지는 ‘평생교육바우처카드’ 소지자에게 10만원도 추가 지원된다.

바캉스쿨에서 선보이는 대부분의 과정은 올해 마지막 시험으로 2020년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 높은 강의 구성이 될 것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금융/은행 분야에서는 올해 9월 시험이 예정되어 있는 ‘펀드&증권 투자권유대행인 패키지’가 이벤트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여졌다. 두 자격증은 투자관리, 직무윤리, 투자자분쟁예방, 투자권유, 사례분석 등이 공통 과목으로, 기획 패키지 상품 수강을 통해 두 개의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증권∙금융 관련 취준생 및 실무자들의 필수 자격증 ‘투자자산운용사’ 강의도 올해 마지막 시험을 대비해 이벤트 상품으로 제시했다.

무역/물류 분야에서는 KFO 베스트 강의로 정평이 난 ‘무역영어’, 올해 마지막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원산지관리사’, ‘CDCS’ 강의가 준비됐다. 취업/IT 분야에는 강의력으로 정평이 난 이광희 강사의 ‘엑셀&파워포인트 실무 끝장 패키지’와 2020년 하반기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 추천 강의 ‘TESAT 2020 하반기 취뽀반’ 강의가 마련돼 있다.

한편 KFO한국금융개발원을 운영하는 ㈜한국직업개발원은 2020년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인증하는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KFO의 바캉스쿨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