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웨딩 컨설팅 전문 제이웨딩이 8월 8일 토요일부터 8월 9일 일요일까지 이틀간 부산센텀프리미어호텔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오전 10시 30분에 시작해 오후 7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제이웨딩 제공]

웨딩박람회에서는 지앤지하우스 웨딩스타일링 전문팀이 함께 합류하여 일반적인 결혼식의 형태 뿐만 아니라 최근 들어 관심을 받고 있는 교회 및 성당 예식이나 하우스웨딩, 스몰웨딩과 같은 특수한 형태의 결혼식까지 모두 다양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개인 맞춤형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고가의 비용을 부담하게 되지만 행사 기간 동안에는 특가 가격으로 진행하여 최저가 예산으로도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설계 받아볼 수 있다.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웨딩 다이어리를 제공하며 그 밖에도 계약 성사 시 에어프라이어를 제공하는 등 여러 가지 사은품이나 혜택 또한 준비될 예정이다. 업체 측은 지금까지 결혼을 준비하여 웨딩박람회를 기다려왔던 예비 신랑 신부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특히 개인 별 개성이나 취향, 상황 등에 적절하게 맞춘 다양한 형태의 결혼식이 각광받는 시대이기 때문에 맞춤으로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어 예비 부부들이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주최 측에서는 장소 선정이나 하객의 수, 원하는 느낌이나 분위기, 진행 순서 등등 결혼식의 모든 부분을 하나씩 상담을 진행함으로써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방역을 철저하게 진행할 뿐만 아니라 마스크도 제공되며, 당일 참여하는 관람객에게는 주차 지원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