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클린이소프트, 와이낫 3서 ‘한보름 칫솔’로 소개
오아 클린이소프트, 와이낫 3서 ‘한보름 칫솔’로 소개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08.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보름이 7월 31일 SBS Plus ‘와이낫 시즌3’에서 오아의 클린이소프트를 소개했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끝장칫솔로 불리는 전동칫솔이다."라며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로 합리적인 비용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소형가전을 출시하고 있는 오아의 ‘클린이소프트’는 강력한 음파전동으로 치아와 잇몸 사이 이물질을 제거한다. 분당 50,000회까지 전동함으로써 미세한 공기방울이 플라그 제거에 도움을 주고 치면에 붙은 이물질을 제거한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잇몸이 약하고 치은염으로 붓고 양치 중 피가 나는 상태라 해도 자동압력유지센서가 있어 잇몸을 자동으로 보호해줄 수 있고, 또한 부드러운 듀폰사 W형 칫솔모가 사용되어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저자극으로 닦아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아 관계자는 "세밀한 조절 기능도 있어 본인의 구강 상태에 맞게 조절하면 된다. 전동칫솔 입문자용, 치아 착색모드, 예민하고 약한 잇몸, 강력한 세정, 플라그제거+미백 5가지 모드와 3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맞춤케어가 가능하다."라며 "방수최고등급 IPX8이 적용되어 양치 중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으며 2분 가이드 알림 설정이 가능해 본인에게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충전은 무선으로 할 수 있고 휴대용 케이스가 따로 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본 제품은 잇몸과 치아 상태가 안 좋은 분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고 저자극으로 양치할 수 있다. 세밀한 조절기능, 방수기능 등이 갖춰져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보름이 사용한 끝장칫솔은 1+1 끝장패키지 69,800원 50% 할인, 2+2 패밀리 끝장패키지 129,000원 54%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