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시즌2’ 하성운과 정혁이 ‘신개념 먹방’을 과시한다.

지난 1일(토) 방송된 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 5회에서는 눈치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눈치의 섬’에서 펼쳐지는 ‘위플레이 시즌2’ 멤버들의 섬 탈출기가 방송되었다.

지난 회차 ‘황 갈매기’ 황제성이 잃어버린 날개를 찾아 무사히 상봉하게 된 ‘위플레이 시즌2’ 일곱 멤버들은 ‘눈치 극장’, ‘데이트 카페’, ‘부장님의 방’, ‘우리 집’ 등 퀘스트를 수행하며 ‘눈치의 섬’에서 탈출하기 위해 끝없는 눈치 싸움을 펼쳤다.

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 방송화면

첫 게임으로 ‘눈치 게임에서 승리하라’는 미션을 가진 ‘눈치 극장’에 착석한 멤버들은 눈치 게임, 좌석번호를 활용한 게임 등을 진행하고, 실패할 때마다 모두가 물벼락을 맞았다.

이날 JR은 ‘눈치 극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하하와 ‘오두방정’ 커플 댄스를 선보이고, 황제성에게 배우 이경영이 부르는 지코의 ‘아무노래’ 성대모사를 배워 완벽하게 따라 하는 등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는 후문.

뒤이어 멤버들은 4명(이수근, 하하, 하성운, JR), 3명(강호동, 정혁, 황제성)으로 나눠져 ‘눈치앤더시티: 데이트 카페’, ‘눈치앤더시티: 부장님의 방’ 퀘스트를 각각 진행하게 되었다.

감정 기복이 큰 ‘여친 몹’ 러블리즈 미주가 원하는 대답을 눈치 있게 선택하면 데이트를 이어갈 수 있는 ‘데이트 카페’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 네 명의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답변으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부장님의 방’ 퀘스트에 간 강호동, 정혁, 황제성은 태어나서 한 번도 웃어본 적이 없는 ‘부장님 몹’ 강재준을 3분 만에 분장으로 웃겨야 하는 미션에 봉착했다. ‘몸 개그 달인’ 정혁은 랩으로 얼굴을 둘둘 말고 ‘황 갈매기’ 황제성은 강호동에게 뺨을 맞고 빨갛게 달아오르는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등 ‘앵그리 갈매기’로 변신, 미션에 성공했다.

각각 게임을 끝낸 멤버들은 소파에 잠든 ‘엄마 몹’ 강재준을 깨우지 않고 5분 안에 대형 젓가락으로 군만두 3개, 요구르트 2개를 건져 먹어야 하는 ‘우리 집’ 퀘스트에 돌입했다. 강호동, 황제성, 정혁, JR은 게임에 실패했지만, ‘긴팔 파워’를 보여준 정혁과 하성운은 역대급 아슬아슬한 만두, 요구르트 먹방을 선보이며 게임에 최종 성공했다.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와 SBS MTV에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