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웨딩드레스’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미혼 여성이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미혼 여성이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을 꾼다면 이는 실제로 결혼하게 되거나 취직하고,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협조자를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말입니다.

2. 웨딩드레스에 먹물이 튄 꿈
웨딩드레스에 먹물이 튀고 그것으로 인해 얼룩이 졌다면 흉몽일 수 있다. 이는 호사다마 격으로 기쁜 경사에 나쁜일이 생길 수 있으며 옥에 티가 있어 삶의 희로애락이 뒤섞일 수 있음을 나타낸다.

3.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는 꿈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는 꿈을 꾼다면 이는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입학이나 취직, 면담, 신규 사업 등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웨딩드레스에 하얀 꽃이 활짝 피는 꿈
웨딩드레스에 하얀 꽃이 활짝 피는 꿈은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좋은 일이 계속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5. 웨딩드레스가 찢기는 꿈
웨딩드레스가 찢기는 꿈은 자신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웨딩드레스를 벗는 꿈
웨딩드레스를 벗는 꿈은 현재의 연애나 부부 관계로부터 해방되고 싶음 마음이 표현된 꿈입니다. 때문에 하루빨리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웨딩드레스’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