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 방송 예정인 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 5회에서는 ‘눈치의 섬’에 로그인해 뜻밖의 눈치 고초를 겪는 해양소년단의 모습이 그려진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은 ‘눈치의 섬’에서 탈출하기 위해 이리저리 눈알을 굴리며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였다는 후문.

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 

특히 이수근, 하하, 하성운, JR은 ‘여친 몹’으로 등장한 러블리즈 미주와 숨 막히는 눈치 상황극 퀘스트를 각양각색으로 펼치게 된다. ‘엄마 미소’를 짓게 하는 ‘애교 장인’ 하성운, JR과 ‘예능 치트키’ 이수근, 하하의 재치 넘치는 순발력은 안방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러블리즈 미주는 “하하는 내 전 남자친구”라고 폭탄 발언하지만, 하하는 “난 너랑 사귄 적 없거든!”이라고 앙칼지게 대답했다고 한다. 예능감으로 똘똘 뭉친 ‘(구)퀘스트 커플’은 서로의 머리끄덩이를 잡는 등 코믹한 몸 개그까지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JR은 온갖 눈치 게임으로 가득한 ‘눈치 극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깜찍한 커플 댄스와 함께 황제성이 선보였던 배우 이경영이 부르는 지코의 ‘아무노래’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따라 해 현장을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일곱 멤버들을 식은땀 흘리게 하는 퀘스트가 가득한 ‘위플레이 시즌2’ 5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늘(1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에서 내일(2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SBS MTV는 드림콘서트 편성으로 인해 밤 9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