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EC(3초)’의 ‘3초 여성 청결 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나 3초 안에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미스트형 여성 청결제로 여성들의 눈길을 끈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시중의 여성 청결제는 대부분 가정에서 사용하는 용도로 들고 다니기에 적합하지 않고, 사용이 불편해 여성 소비자들이 어려움을 겪어온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3초 여성 청결 미스트는 4년간의 연구기간 동안 2,000여가지 천연 재료를 50,000회 이상 배합한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전 세계 유일 특허 성분 A.C.C.를 50%이상 함량하고 있다. 황백 추출물, 작약나무껍질 추출물 등의 한방 약재 유효 성분을 원료로 하여 여성 트러블 항염증 효과를 입증 받았고 살균력 테스트에서 역시 질염 유발물질인 녹농균을 제거한다는 효과시험에 통과하였다.

또한 관계자는 “천연 쿨링 성분으로 상쾌함과 시원함을 전해주며 생리 시 여성이 흔히 겪는 Y존의 불편함을 개선해준다. 정상균을 파괴하지 않고 천연 진정 성분만을 흡수시키는 3초 여성 청결 미스트는 건강한 Y존 환경을 만들어주어 Y존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3초 여성 청결 미스트는 화장품 인체 적용 시험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여 Y존에 직접 분사하여도 안전하고 씻어낼 필요가 없는 제품이다. 특히 질염을 관리하고 싶은 여성, 생리 전 후 찝찝함을 느끼는 여성, 여성면역력을 증가 시키고 싶은 여성, Y존의 청결을 관리하고 싶은 여성에게 효과적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설명했다. 

3”SEC의 관계자는 “Y존 고민을 겪는 여성들에게 3초라는 짧은 시간으로 뿌린 즉시 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였다. 또한 사타구니 유해균 8종을 제거해 건강한 Y존 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3초 여성 청결 미스트는 현재 여성생리용품 전문몰 위픽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3개 이상 주문 시에는 패키지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될 예정이다. 3초 여성 청결 미스트의 세부 사항은 위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