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일(토) CJ홈쇼핑에서 오전 7시 20분부터 8시 20분까지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디지털 노안’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 따른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노안’의 정확한 의미는 노화로 인해 눈의 조절력이 감소함에 따라 가까운 거리의 선명도가 충분히 오래 지속될 수 없는 시점에 이른 상태를 말한다. 일반적으로 40대 이후부터 노안이 찾아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최근에는 2030 사이에서도 급격한 시력 저하를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상황이다.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모두 함유하여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루테인이 눈에 좋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져 있지만 지아잔틴에 대해서는 생소하게 느끼는 이들이 많을 터. 눈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부위는 황반으로, 루테인이 황반 전체에 고루 존재하는 반면 지아잔틴은 황반 중심에 집중되어 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모두 체내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황반 밀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둘 다 섭취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루테인과 지아잔틴뿐만 아니라 비타민 B~E와 망간, 구리, 아연 및 엽산 등 비타민미네랄 10종을 함유하고 있어 눈 건강뿐 아니라 전반적인 항산화 기능까지 챙길 수 있다. 

또 안국건강 관계자는 “눈 건강 브랜드 인지도 1위 안국건강의 명성만큼 원료 선별부터 까다롭다. 안국건강 전용 농장에서 개발한 씨앗으로 꽃을 피운 더블플라워에서 추출한 국내 최대 순도 22% 루테인지아잔틴을 담아냈으며, 합성향료나 돈피 혹은 우피가 아닌 식물성캡슐에 자연유래 성분의 식물혼합 추출물로 만든 부원료를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미국, 인도, 유럽, 일본, 호주 등 5개 국가의 11개 특허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안국건강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라고 하면서, “1일 1회, 1회 1캡슐 섭취만으로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