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편한 무봉제 남자 언더웨어 브랜드인 ‘이노레이어 (INNOLAYER)’가 초음파 접착 방식을 활용한 무봉제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초음파 접착 방식이란, 실을 사용하지 않은 봉제방식으로 일반봉제와 달리 마감 처리 부분이 깔끔해 피부자극이 없다. 또 세탁 및 장시간 착용에도 원래 모양 그대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는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이노레이어 무봉제 마스크는 향균효과, 자외선 기능, 흡습속건 기능이 좋아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좋은 마스크이다."라며 "요즘처럼 매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시기에 매일 마스크를 구매하여 착용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사람들에게 세탁 후 모양 변형 없이 계속 착용 할 수 있는 이노레이어 무봉제마스크를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이노레이어는 좋은 원단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무봉제 제품에 녹여 40년 이상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라는 것이 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이노레이어 무봉제라인에는 남성 드로즈, 마스크가 있으며 추후 다른 제품들도 출시 될 예정이다.

이노레이어 제품은 무신사, 29CM 등 편집숍에 입점 되어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무료배송에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