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운동기구 리얼EMS, 네모네 강남역점 입점
복근운동기구 리얼EMS, 네모네 강남역점 입점
  • 보도본부 | 김아련 기자
  • 승인 2020.07.3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저주파 복근운동기구 리얼EMS의 제조사 ㈜이온인터내셔널(대표 한정우)이 2030 젊은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듣기 위한 유통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 23일 기프트샵 네모네 강남역점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강남역 번화가에 위치한 ‘네모네’는 특별한 선물을 추천한다는 의미의 ‘선물 큐레이션 커머스’를 내세운 온/오프라인 기프트샵이다. '네모네' 관계자에 따르면 리빙, 뷰티, 디지털, 인테리어, 펫 등 다양한 제품군의 상품들이 입점되어 있어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유니크한 제품들과 온라인에서 인기 있는 제품들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네모네' 제공]
['네모네' 제공]

이번에 네모네 강남역점에 입점된 제품은 와디즈와 카카오메이커스, 오픈몰 등에서 관심을 받고있는 복근운동기기 ‘리얼EMS 챔피언’이다. 리얼EMS는 첨단 EMS트레이닝 장비의 기술력이 담긴 개인용 복근 운동기구다. 업체 측에 따르면 경제성, 위생, 운동효율 등에서 시중에 유통된 젤패드 형태의 EMS기기의 단점을 보완하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정우 대표는 “실용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만지며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유통은 필수적이다. 가성비만을 따지던 시대는 지나 이제는 가격만 저렴해서는 젊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어렵다. 좋은 품질로 그야말로 소비자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는 제품이 시장에서 선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모네' 제공]
['네모네' 제공]

이어 “그런 점에서 리얼EMS는 체험이 곧 구매로 이어지는, 즉 소비자들에게 소개하여 소통한 결과가 판매로 나타나는 제품이기 때문에 판매에 앞서 ‘소비자의 경험’이 아주 중요하다. 이번 네모네 입점으로 인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리얼EMS를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해주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리얼EMS는 오는 8월 3일 14시에 신제품 ‘리얼EMS All-in-One Pad’를 와디즈를 통해 출시한다. 앞서 펀딩 때 다른 부위에 대한 제품개발을 요청하는 소비자 리뷰를 반영해 당초 계획보다 앞당겨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EMS All-in-One Pad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