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공무원 면접 강의로 유명한 스티마 강사의 전 강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2020 국가직 공무원 9급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가 8월 20일로 예정된 가운데, 공무원 면접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면접 전문 강의를 따로 찾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 관계자는 "스티마 면접 강의는 공무원 면접 트렌드를 분석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면접 준비 방향성까지 잡아주는 면접 특화 강의"라며 "공단기에서는 수험생들이 면접의 복잡한 유형과 예상질문을 파악해 면접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스티마 강사의 지역 및 직렬별 전 강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스티마 강사는 지역별 예상 기출 및 현안, 키워드를 반영한 맞춤 교재와 강의를 제공하고, 지역마다 질문 특성이 다른 공무원 면접을 대비해 17개 시∙도별 맞춤 교재와 강의 제공하며, 지역별로 중시하는 현안과 트렌드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4단계에 걸친 ▲지방직 공무원 면접 핵심 공통 강의 ▲17개 시∙도별 맞춤 강의 ▲기출 질문 및 답변 노하우 ▲실전코칭 최종점검  커리큘럼도 특징이다.

사전 예약 진행 중인 스티마 강사의 면접 전 강좌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