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년 기초대명사 참존의 대표적인 클렌징 브랜드 ‘징코’가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장나라의 클렌징 비결로 관심을 받은 ‘참존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가 오는 29일(수) 오후 2시 35분 NS홈쇼핑 생방송에서 전격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징코에서 개발한 상품으로 여러 단계의 클렌징을 단 한번에 한 장으로 관리해주어 2020년 한국이 가장 사랑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2020년 상반기 한경소비자대상, 2020 상반기 히트 상품 (서울신문, 한국일보) 등을 론칭 단 2개월 만에 수상한 바 있다.

[참존 제공]
[참존 제공]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5종의 은행잎 에센스를 풍부하게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다.”고 말했다.

이어 “미세먼지 모사체, 선크림, 여름철 피부 문제의 원인으로 손꼽히는 노폐물이나 화이트헤드, 피지 개선 등 총 12개 임상 시험을 통과했으며 진한 눈 화장, 마스카라, 립 등 워터프루프 메이 크업 역시 말끔하게 클렌징해주어 여름철 휴가 필수품으로도 관심”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참존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는 NS홈쇼핑 생방송 편성 기념 참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구매 고객 대상 매일매일 새로운 경품을 지급하고 생방송 구매 시 휴가지원금을 지급하는 싹쓰리 이벤트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