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은 여름휴가 기간을 맞이하여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 기획전’은 초록마을 상품 250품목을 최대 40%할인하며, 8월 9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초록마을은 바캉스의 꽃인 바베큐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제주한돈삼겹살구이(냉장)(500g)과 제주한돈목살구이용(냉장)(500g)을 비롯해 제철에 잡은 국내산왕새우(500g)와 무항생제 오리정육을 발색제 없이 훈제한 훈제오리슬라이스(350g)을 만날 수 있다.

아이들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우리밀 밀가루와 우리밀 발아통밀가루로 반죽하고 천연바닐라추출물을 사용한 미니바닐라웨하스(80g), 우리밀로 만든 쫄깃한 면발과 새콤한 쫄면비빔장이 어우러진 우리밀로만든새콤한쫄면(470g) 등이 대표적이다. 

초록마을은 이번 기획전에서 생산자가 정성껏 재배한 여름과일을 40여 품목 엄선하여 특가로 제공한다. 대표과일은 △정직선별거봉(1.3kg) △유기농그린키위(4~5입) △착한농부아오리사과(1.5kg) △정직선별썸머킹여름사과(1.5kg)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휴가철 집안에서 홈캠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홈캉스 기획전’이 휴가철 온 가족이 즐기는 홈캉스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