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희명디자인이 중소기업을 비롯한 소상공인대상 리플렛을 비롯하여 브로슈어,카달로그,팜플렛 등 홍보인쇄물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27일 밝혔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 당사는 희명그룹의 홍보인쇄물파트 계열사로 최근들어 박람회가 지속적으로 열리면서 각종 홍보인쇄물을 필요로 하는 업체들의 문의가 많이 늘고 있으며, 이에따라 중소기업을 비롯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토탈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 삼성동에 위치한 지리적인 이점으로 인하여 코엑스 박람회를 참석하는 업체 대부분 직접 인쇄소에 오셔서 결과물을 받아가시고 있으며, 당사는 직영인쇄소를 운영함과 동시에 디자인 오피스도 별도로 운영하는 등 디자인과 인쇄를 자체인력으로 진행하고 있는 장점이 있다 " 라고 강조하였다. 

희명그룹의 인쇄홍보물 계열사인 희명디자인은 편집디자인파트 디자이너가 대부분 10년차 이상의 경력자들로 구성되었으며, 인쇄파트의 경우 인쇄업만 15년 이상된 인력들로 구성되어 최초 디자인작업부터 최종 인쇄까지 단1건도 외주를 주지않고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의 불필요한 비용을 줄임과 동시에 빠른 피드백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희명디자인은 도서출판을 비롯하여 수첩제작, 각종 학회 및 세미나에 필요한 행사대행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희명디자인 공식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