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가 23일(목) 오전 11시 35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된다. 

최근 '디지털 노안'이 증가함에 따라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더욱 각광받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디지털 노안이란, 말 그대로 디지털 기기에 과도하게 노출됨으로써 젊은 나이에도 노안이 발생하는 것을 말한다. 수정체의 조절능력이 떨어져 가까운 거리가 흐릿하게 보이는 노안 현상은 과거 40대 이후부터 나타나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최근 스마트폰, 컴퓨터 등 디지털 기기의 사용 시간 증가로 인해 2030 젊은 층에서도 노안으로 인한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게 된 것이다. 이에 미리미리 눈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눈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부위는 황반으로,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져있는 루테인이 황반 전체에 고루 존재하는 반면 지아잔틴은 황반 중심에 집중되어 있다. 관계자는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제품명에서 드러나듯이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고루 함유하고 있는 제품. 루테인과 지아잔틴 외에도 비타민 B~E와 망간, 구리, 아연 및 엽산 등 비타민미네랄 10종을 함유하고 있어 눈 건강뿐 아니라 전반적인 항산화 기능까지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안국건강의 전용 농장에서 개발한 씨앗으로 꽃을 피워낸 더블 플라워만을 원료로 사용하며, 성분파괴 최소화를 위해 고도화된 증류공법을 사용하여 국내 최고의 순도 22% 루테인지아잔틴을 추출하는데 성공했다. 자연유래 성분의 식물혼합 추출물로 만든 부원료를 사용하고, 합성향료나 돈피 혹은 우피를 뺀 식물성 캡슐에 담아내 거부감을 줄인 것도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눈 건강의 처음과 끝이라고도 할 수 있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신체 내부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한다”며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미국, 인도, 유럽, 일본, 호주 5개 국가에서 11개의 특허를 받는 등 안국건강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루테인지아잔틴 일일 최대 섭취량 20mg을 함유하고 있어 1일 1회 1캡슐 섭취만으로도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오는 23일(목) 오전 11시 35분부터 방영되는 GS홈쇼핑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