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지난 18일 실시된 202년 군무원 시험 키워드를 복원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합격예측 풀서비스’란 공무원 시험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대다수 공무원 수험 브랜드들이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경우에 따라 합격예측 결과나 컷이 상이한 경우가 있는 데 반해, 공단기의 합격예측 정확도는 99.9%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를 군단기에 적용했다고 공단기 측은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특히 이번 군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군무원 시험 키워드를 복원한 것이 특징이다."이라며 "군무원 시험 응시자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응시 정보를 입력한 후 댓글 게시판을 통해 문항별로 기억나는 핵심 키워드를 등록하면, 복원된 답안에 맞춰 채점이 이뤄지고 합격컷을 통해 합격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군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참여하는 수험생 전원에게는 간식 및 면접 할인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가장 정확하고 많은 키워드를 입력한 참여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현재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된 내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