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제품 브랜드 ‘어헤즈’가 남성들을 위한 ‘어헤즈맨’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어헤즈 관계자에 따르면 어헤즈맨이 선보이는 제품 라인업은 실키왁스, 하드왁스, 컬링에센스, 픽스스프레이, 타투브러쉬 등으로 남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해 제품을 선보였으며 어헤즈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올리브영에서 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 관계자는 "‘어헤즈맨 히든 커버 실키 왁스’는 광택 없이 자연스럽고 볼륨있는 사용감을 선사하는 왁스로, 샴푸 한 번으로 세정이 가능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세팅이 필요하며 세정력이 뛰어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어헤즈맨 히든 커버 하드 왁스’는 매트한 마무리로 하루종일 고정되는 지속력의 하드 왁스로, 직모와 숏컷 등 강한 세팅력이 필요한 헤어 스타일에 적합하다. 광택 없는 사용감, 높은 고정력을 지니면서도 세정력이 뛰어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탈모 고민을 지니고 있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 라인업도 있다. ‘어헤즈맨 히든 커버 컬링 에센스’는 탈모 완화 기능성의 컬링에센스로, 블랙푸드 콤플렉스, 3가지 오일(살구씨, 동백나무씨, 아르간커넬)이 함유 되었다"라며 "스타일링 제품을 원하면서 탈모에 대한 고민을 지니고 있는 이들에게 적합하다."라고 소개했다. 

어헤즈 관계자에 따르면 보다 적극적인 탈모 커버를 원한다면 ‘어헤즈맨 히든 커버 픽스 스프레이 블랙’,’ 어헤즈맨 히든 커버 타투 브러쉬’도 고려해 볼만하다. 픽스 스프레이는 미세 옥수수입자와 유칼립투스잎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이 탈모 부위를 커버하고, 헤어스타일 셋팅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설명.

또 타투 브러쉬는 보다 오랜 시간 두피 커버를 원하는 경우 적절하며, 커버를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30분 후 샴푸를 하면 착색되어 3~7일 동안 커버가 유지된다. 여기에 검정콩추출물과 빙하수가 함유 되었다.

어헤즈 관계자는 “어헤즈맨 신규 브랜드 런칭으로 남성들이 더욱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