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는 "더마워터 샤워기 판매량이 급증했다"라며 고객감사 차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셀라피는 현재 자사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더마 워터’ 제품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대 30%~50%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셀라피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관계자는 “최근 불거진 수돗물 유충 사태로 수돗물 속 이물질을 걸러주는 ‘필터 샤워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2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판매량을 살펴보면 다양한 브랜드의 샤워기 필터 제품들이 전체 카테고리 베스트 순위에 빠르게 랭크업되었으며, 셀라피 더마워터 샤워기는 잡화 카테고리 판매 1위에 올라 일시품절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셀라피의 더마워터 샤워기는 강력한 정화와 스킨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더마 샤워기’로 총 3단계 필터를 탑재하였다."라며 "1단계 세디먼트 필터가 수돗물 속 녹물, 불순물 등 유해물질을 걸러준 후, 2단계 헤드볼 필터가 99.9% 항균 효과와 수돗물 속 잔류 염소를 제거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셀라피 더마워터만의 에이리페어 캡슐 속 독자 성분 A.Repair Complex™와 히알루론산 등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라며 "특히 A.Repair Complex™ 속 EGF 성분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 시험을 완료하였다."라고 전했다. 

특히 셀라피 더마 워터는 출시 이후부터 피부과에서 동시 판매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