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노발락 유튜브 '발락TV' 개설기념으로 1천 명 규모 GOLD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7월 17일(금)부터 31일(금)까지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은, 선착순으로 총 1,000명의 인원을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노발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하단의 링크를 통하여 진입할 수 있다. 

체험담에 당첨되면 별도의 MMS 메시지 발송을 통해 안내받게 되며, 오는 8월 10일(월)부터 제품을 순차적으로 배송을 진행하게 된다.

관계자는 “노발락 골드지니는 12개월부터 36개월 유아까지 먹일 수 있는 프리미엄 조제식으로, 영유아의 영양 요구량에 맞춰 설계되어 고급 조제식을 찾는 학부모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장 건강부터 소화 기능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조합인 신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아이의 신경 발달에 필요한 DHA를 배합하여 아기 두뇌 및 시각 구성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는 "자사는 역대 최저 출산율을 기록한 지난해 판매량 10만 캔을 달성한 바 있다"라며 "이번 유튜브 '발락TV' 개설과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가는 한편, 체계적인 영양 공급으로 영유아의 성장 기초를 다져주는 노발락 시리즈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발락 체험단 관련 자세한 사항은 GC녹십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