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디드컴퍼니(대표 최정휘)의 바이오푸드사업부(필러스)가 브랜드네트워크코리아(대표 양동후)의 SEGAFREDO와 MOU를 체결하고, SEGAFREDO 매장에서 새콤부차를 판매하겠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SEGAFREDO는 이를 통해 메뉴의 다양화를 끌어낸다는 전략으로 브랜드네트워크코리아는 이를 위해 여러 이점을 가진 새콤부차를 내세웠다.

이 관계자는 "필러스에서 판매를 시작한 ‘새콤부차’는 사업성을 인정받고 있는 효자 상품이다."라며 "모티브는 흔히 '진시황의 차'로 알려진 발효·유산균 음료인 콤부차이다. 최근,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이 미용과 건강관리를 위해 마시면서 유명해진 음료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여러 번 발효 과정을 거쳐 알코올을 100% 제거하여 임산부 및 영유아도 즐길 수 있으며, 인위적 탄산이 들어가 있지 않다"라며 "새콤부차는 KLPGA의 제14회 S-OIL 챔피언십, BC카드 · 한경 레이디스컵 2020의 협찬 음료였다"라고 소개했다. 

브랜드네트워크코리아는 프랑스의 WINE CONNECTION과 LA MASION DU CHOCOLAT, 영국의 BREWDOG, 이탈리아의 SEGAFREDO 커피 등의 식음료 브랜드에 투자하고, 직접 운영하고 있는 F&B 전문기업이다.

현재 해외 유명 식음료 브랜드와 합작사를 설립하였고, 국내에 브랜드를 런칭, 운영하는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그중 하나인 SEGAFREDO는 이탈리아 전통 에스프레소 커피는 물론 주류를 제공하고, ‘에스프레소 바(Espressp Bar)’를 지향하는 커피숍이다.

애디드컴퍼니의 최정휘대표는 “‘새콤부차’는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프리미엄 슈퍼마켓인 SSG, 올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SPC 시티델리에서도 판매 중이며, 온라인 매체로는 자사몰 뿐만 아니라 쿠팡, 네이버쇼핑 등의 유통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브랜드네트워크코리아의 양동후 대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동양적 요소와 서양적 요소를 겸비한 새콤부차가 기존 시그니처 커피와 함께 매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필러스’는 ‘SEGAFREDO’와의 협약을 추진력으로 삼아 국내 다양한 사업체와 함께 콤부차의 대중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