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조재휘] 영화 <캡틴 아메리카>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았던 크리스 에반스가 6살 꼬마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기로 하기로 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지 시각으로 16일 할리우드리포터 등 미 연예매체에 따르면 에반스는 와이오밍주 샤이엔의 6살 남자아이 브리저 워커에게 자신이 영화에서 사용했던 캡틴 아메리카의 진짜 방패를 선물로 보내겠다는 영상 편지를 보냈다.

1. 에반스가 선물을 하는 이유

[사진/영화 '퍼스트 어벤져' 스틸컷]
[사진/영화 '퍼스트 어벤져' 스틸컷]

워커가 맹견의 공격을 받은 4살 여동생을 구해냈기에 에반스는 방패를 선물하기로 했다. 앞서 워커는 지난 9일 여동생과 함께 친구 집에 놀러 갔다가 독일산 셰퍼드를 마주쳤고 이웃 주민이 키우는 이 개는 동네에서 '나쁜 개'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사납기로 유명했다. 이 개는 남매를 마주치가 4살 여동생에게 달려들었고, 그 순간 워커는 여동생을 껴안고 개의 공격을 막아냈다.

2. 이모의 SNS를 통해 알려진 사연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워커는 개에게 얼굴을 물렸고 상처 부위를 90바늘이나 꿰매는 수술까지 받았다. 이 사연은 워커의 이모가 SNS에 워커의 모습을 올리면서 세상에 알려졌고 워커는 위험을 무릅쓰고 여동생을 구한 이유에 대해 "(맹견에 물려) 누군가가 죽어야 했다면 내가 죽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고 이모는 전했다.

3. 할리우드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에반스는 워커 앞으로 보낸 영상 편지에서 "너는 용감한 영웅이다. 너는 캡틴 아메리카의 진짜 방패를 받을 자격이 있다"며 "지금 모습 그대로 자라 달라. 우리는 너 같은 사람이 필요하다"고 격려했다. 또한 '헐크' 역을 맡은 마크 러펄로와 '스파이더맨' 톰 홈랜드, 영화 '엑스맨'에서 '울버린' 역으로 출연한 휴 잭맨 등 여러 할리우드 스타들도 워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