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신 성분인 AFA 블루그린알지를 주 성분으로 한 스킨케어 ‘태초 라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닥터올가에 따르면 ‘태초 라인’은 수분저장고로 잘 알려진 알로에베라와 북미 청정 지역의 자생 원료 AFA 블루그린알지를 주성분으로 한 저자극 약산성의 스킨케어 라인이다.

업체 관계자는 "미국 오레곤 주 호수에서만 자생하는 야생 조류인 AFA 블루그린알지는 매년 5월에서 10월 사이에만 수확이 가능한 귀한 원료로, 청정 호수 심저층의 영양과 생명력으로 주목도가 크게 상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닥터올가 태초라인 4종

이 관계자는 "태초라인 4종 중 먼저 태초 알로블루 마이크로 더스트 폼 클렌저는 천연 유래 성분 96.5%의 폼 클렌저로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계면 활성 성분을 사용했다. 임상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력, 모공 노폐물 세정력, 자외선 차단 제품 세정력을 입증받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태초 알로블루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은 천연 유래 성분 100% 워셔블 클렌징 오일로 잇꽃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천연 오일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블랙헤드 등을 부드럽게 녹여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태초 알로블루 배리어 토너는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동시에 함유된 고보습 토너로 보습감을 채워주며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한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태초 알로블루 에센스 인 로션은 세라마이드, 알란토인,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라고 덧붙였다.

닥터올가의 관계자는 “닥터올가의 ‘태초 라인’은 USDA오가닉, 비건, 코셔 인증을 받은 블루그린알지 원물을 미국에서 직접 공급받은 후 정제된 AFA 블루그린알지 추출물로 제품들을 제조하고 있다.”라며, “AFA 블루그린알지 성분은 연약한 피부를 순하고 편안하게 관리해 주고 전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연에서 찾은 안전하고 검증된 성분만을 담겠다는 닥터올가의 ‘태초 라인’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사몰에서는 런칭을 기념해 7월 20일부터 신제품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