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H(에이제트에이치), 7월 10일 이벤트 및 판매 부문 네이버 실검 1위 달성
AZH(에이제트에이치), 7월 10일 이벤트 및 판매 부문 네이버 실검 1위 달성
  • 보도본부 | 김아련 기자
  • 승인 2020.07.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PM 22시 ~ PM 24시까지 단, 두 시간 동안 진행되었던 헤어 &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의 썸머 이벤트인 ‘천원으로 FLEX’ 이벤트가 관심을 받아 포털 사이트 이벤트 분야에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AZH 측은 아쉽게도 종합 검색어 순위 1위는 놓쳤지만,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7월 11일 PM 14시 ~ PM 16시 동안 전 제품 50%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 했다고 전했다.

[AZH 제공]

AZH 관계자에 따르면 가수 겸 배우 소유가 지난주 SBS Plus ‘와이낫 시즌3’에서 사용한 AZH 스팀헤어팩은 현재SNS 상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 이 제품은 얼마 전 ‘아내의 맛’이란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함소원이 시어머님과 함께 사용하며 알려진 제품으로 방송 노출을 기념하여 특가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큰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AZH 공식홈페이지와 SNS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