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6일, 프랑스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5성급 호텔 베이커리인 '알라메종(A LA MAISON)'이 인천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 스퀘어원(SQUARE1)에 입점한다. 

알라메종에서는 이번 스퀘어원 입점을 기념하여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오픈 당일인 7월 16일 목요일 14시에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한정 행사는 스퀘어원 포인트카드 회원 중 알라메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스퀘어원의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에서 5천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으로 '이딸라 샤르야톤 스타터 6P 세트'를 증정한다.

오픈 이후 7월 한 달간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는 오후 2시와 오후 5시에 베이커리 1종을 각 타임 50개씩 1일 100개 한정으로 100원에 특가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크루아상, 앙꼬빵, 식빵 등 오늘의 빵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해당 행사는 7월 17일, 22일, 24일, 29일, 31일에 진행하며 1인 1개 한정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5성급 호텔인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첫선을 보인 알라메종은 망고뷔페 완판 신화 유명세를 탄 프리미엄 베이커리로 많은 미식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알라메종 스퀘어원점은 5성급 호텔과 동일한 고급 식자재와 숙련된 경험을 지닌 제과장의 손길로 프랑스 현지의 맛을 구현해낼 예정이다. 알라메종의 시그니쳐 메뉴는 '엔젤링'과 '크로와상'으로, 특히 크로와상은 본 고장인 프랑스 현지 베이커리의 맛을 뛰어넘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스퀘어원 알라메종의 이상근 제과장은 “프랑스식 정통 베이커리인 알라메종은 5성급 호텔 베이커리로, 프랑스와 이탈리아산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하며 프랑스 현지의 맛을 재현해내고 있다"며, "새롭게 오픈하는 스퀘어원에서도 호텔과 동일한 식자재를 아낌없이 사용해 품질이 다른 최상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퀘어원 알라메종은 한 달 동안 베이커리와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일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런칭한다. 베이커리 구독 서비스는 월 2만원으로 한 달 동안 매일 크루아상 혹은 앙꼬빵을 1일 1개 제공하며, 커피 구독은 월 2만원으로 한 달간 매일 커피류 1일 1잔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