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유찬형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모래’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모래 주머니를 많이 쌓아 놓아둔 꿈
많은 양의 물품을 취급하고 상당한 재물이 들어옴을 암시한다. 모래 주머니를 많이 쌓을수록 많은 부를 축적하게 됨을 뜻한다.

2. 모래밭에서 붉은 호박 원석을 줍는 꿈
모래밭에서 붉은 호박 원석을 줍는 꿈은 길몽으로 횡재수가 있을 수 있음을 뜻한다. 특히 일확천금을 만지게 될 수 있으며 뜻밖에 돈이 굴러 들어오게 된다.

3. 모래밭에서 금은보화 등을 캐내는 꿈
모래밭에서 금은보화 등을 캐내는 꿈은 얻기 용이한 입지 조건이나 어떤 사업기반에서 인적, 물적 자원을 얻거나 권리를 얻는 사람과 관계가 된 꿈이다.

4. 자동차를 타고 모래밭을 통과해 고속도로에 진입하는 꿈
자동차를 타고 모래밭을 통과해 고속도로에 진입하는 꿈은 온갖 모진 고생 끝에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서 못 다한 일을 최선을 다해 전진하게 됨을 암시한다. 이는 강력한 추진력, 인내 등이 있어야 함을 뜻하기도 하다.

5. 바닷가 모래밭에서 옥을 줍는 꿈
바닷가 모래밭에서 옥을 줍는 꿈은 생산, 무역업에 투자해 사업성을 올리고 상당히 돈을 벌게 됨 수 있음을 암시한다. 횡재수로 많은 돈을 만지거나 뜻밖에 좋은 일로 쾌락에 빠진다.

6. 모래를 짊어지고 걸어가는 꿈
모래를 짊어지고 걸어가는 꿈은 몹시 고달픈 일에 종사하게 된다는 것을 뜻한다. 그러나 만약 짊어진 모래가 다 새어 버렸다면 병고나 사업 등의 고통에서 해방됨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모래’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