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2014년 12월 넷째주, 한주간의 이슈 Top10입니다. 어떤 기사들이 인기 기사로 올랐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작가’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연애혁명' 작가 232의 실물이 화제가 됐습니다. 1992년생으로 173cm의 큰 키에 날씬한 몸매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vfALG1)

 

2. 신개념 블라인드데이트 ‘마녀와 야수’
25일 방송된 KBS 2TV 신개념 블라인드데이트 프로젝트 ‘마녀와 야수’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서로 얼굴을 가린 채 자신의 운명을 찾는 신개념 블라인드 소개팅으로 신선하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vfAX8j )

3. 유자식 상팔자 ‘조관우 부인’
지난 17일 가수 조관우는 미모의 아내 손혜련씨와 함께 JTBC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했습니다. 조관우보다 10살 연하인 손혜련씨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단아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zCAUuC)

4. 배우 채민서 섹스테라피
배우 채민서의 과거 베드신이 화제가 됐습니다. ‘숙희’에 출연했던 채민서는 극중 섹스테라피로 환자의 병을 고치는 간병인 역할을 했고, 다소 과감한 발언들로 화제가 됐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vfBnf0)

5. 아이유 소주모델 발탁
가수 아이유가 소주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그동안 소주 사랑을 외치던 아이유가 소주 모델이 됐다고 하니, 벌써부터 상큼한 광고가 기대됩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zCBnwW)

6. 씨스타의 충격적인 비주얼
씨스타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충격 비주얼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씨스타는 분장했음에도 매력을 잃지 않고 일정으로부터 탈출하고 싶은 간절한 소원을 극단적으로 이뤄준 '터치 마이 바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zCBvfT)

7. 김구라 공황장애
방송인 김구라가 공황장애로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해 그에 대해 관심이 쏠렸습니다. 특히나 그의 공황장에 이유가 아내의 빚보증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sHMwoJ )

8. 김이브 19금 발언
아프리카 TV 인기 BJ상 김이브의 19금 발언이 화제가 됐습니다. 과거 김이브는 아프리카TV 방송 중 "김이브님은 가슴이 왜 없어요?"라는 시청자의 짓궂은 질문에 "비닐하우스(블라우스)를 하고 있어서 그렇다. 가슴 크다. 멜론 2개 있다"며 과감하게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zCBWa1)

9. 대한항공 법무소장 소환
이른바 '땅콩 회항' 사건을 수사 중인 검찰이 임직원들의 증거인멸 의혹과 관련, 대한항공 법무실장을 불러 조사를 진행했는데요. 조 전 부사장이 증거인멸을 직접 지시했는지를 확인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또 조 전 부사장이 실시간 혹은 사전·사후에 보고받았는지에 대한 입증에도 주력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vfC1Jr)

10. 금속소재 스마트폰 확산
금속(메탈) 소재 스마트폰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알파를 시작으로 갤럭시노트4에도 금속(메탈) 소재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대만과 중국에서 출시된 갤럭시A 시리즈도 금속 소재가 쓰였습니다. 지난 5월 팬택 베가아이언2도 이음새 없는 금속(메탈) 케이스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는 등 금속(메탈)소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2015년 스마트폰의 추이가 궁금해 집니다. (기사 바로가기 ▶http://bit.ly/16WxozA)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