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4종 패키지 진행"
무료인강 공인모,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4종 패키지 진행"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07.0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공인모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의 단기합격을 위한 프로모션 4종 패키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인모 관계자에 따르면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프로모션은 동차합격에 적합한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 1차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스피드러닝반’, 마지막으로 제31회 시험일정의 마무리 과정을 위한 ‘핵심 마무리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다.

공인모 관계자는 "‘합기공 패키지’는 4주 완성 핵심 비법서인 ‘합기공’ 공인중개사 교재를 토대로 진행,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는 마스터플랜을 제시한다."라며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는 과목별 기본서가 주축이며, 예상문제집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스피드러닝반’은 1차 시험 단기합격에 필요한 커리큘럼을 압축하여 제시하고 있으며, ‘핵심 마무리 패키지’로는 핵심요약집으로 이론을 압축한 후 모의고사까지 풀어나갈 수 있다."라며 "해당 패키지들의 구매 기한은 7/15(수)까지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또는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어 "이 외에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독학으로 하는 이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난이도, 합격률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게재했다.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를 공개,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방향성을 잡아나갈 수 있는 교본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에 대한 내용도 확인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아울러 네이버 3년 연속 대표 인기 카페로 선정된 공인모는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공인중개사 인강을 전개한다. 모든 강의는 무료로 볼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5~6인, 총 34인 교수진이 이끈다. 이들은 광주, 부산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베테랑 실력파로 인정받았으며,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외 주택관리사 시험 무료인강도 수강 가능하다.

2020년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일정부터 상대평가로 변경, 공인모는 모든 주택관리사 인강의 질을 높이는데 힘썼고,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교수진을 1명에서 2명으로 늘렸으며, EBS 주택관리사 교재를 교수진이 집필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밖에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취업, 전망과 같은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고, 주택관리사 합격률, 난이도 등 시험 준비를 하며 필요한 자료들도 게재했다고 전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알아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