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제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에코에이스가 벨기에 수입 세제 브랜드 에코버에 대한 고객 감사 이벤트인 ‘에코버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에코에이스몰 회원에 한해 해당 쇼핑몰에서 사용한 실제 결제금액 기준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행사기간 중 선착순 1000명에 한해 금액대 상관없이 단 한건만 주문해도 에코버 액상세탁세제 Mini 120ml를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버 산소계 표백제 400g을 추가 증정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에코버 산소계 표백제 400g 2개와 친환경 에코백 1개를 추가 증정한다는 설명. 

이 관계자는 "이와 함께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기존 10만 원 이상 구매 사은품과 함께 에코버 주방세제 450ml 및 야채⦁과일, 무쇠솥 세척에 효과적인 야자 브러시를 추가 증정한다."라며 "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약 8만 원 상당의 에코에이스 몰에서 판매되는 가장 핫한 상품을 선별한 ‘에코버 블랙박스’를 증정하며, 5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약 11만원 상당의 ‘에이스 블랙박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 시 5천원 할인쿠폰을, 회원 가입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에코버 브랜드 외에도 접이식 실리콘 텀블러인 ‘스토조’와 USDA인증 유기농 코코넛오일 ‘오가닉피지’ 등 해당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제품군 구매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는 설명.

쇼핑몰 관계자는 “최근 COVID-19 유행에 따른 일상의 변화로 습관처럼 사용하던 생활용품 사용이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경각심이 늘고 있는 가운데, 믿고 찾아주신 발걸음에 보답하고자 감사제를 준비하게 됐다” 고 말했다.

한편 해당 쇼핑몰에서는 오는 7월 31일까지 에코버 식기세척기세제 올인원 1.36kg에 대해 30% 할인하는 특가판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