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코리아가 라이즈 어학원의 국내 26호점인 ‘라이즈 김포’ 캠퍼스의 계약을 체결, 2021년 3월을 목표로 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이즈코리아는 전 세계 85개 도시에서 수십만 명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라이즈’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전국에 보급하고 있는 유아∙초등 영어 전문 교육기관이다. 

관계자는 “특히 하버드 대학 교수진의 인정을 받은 커리큘럼과 기계적 언어의 나열이 아닌 문화에 대한 이해를 기저에 둔 살아있는 영어를 교육함으로써 글로벌 인재 교육을 추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리나라도 전국 각 지역에서 라이즈의 글로벌 교육에 대한 높은 수요가 나타나고 있으며, 이에 응답하기 위해 라이즈코리아는 라이즈 원주, 대전, 인천 계양, 여의도, 안산 등 각 지역에 가맹 계약을 맺고 캠퍼스를 오픈 중이다. 

국내 26호점으로 김포시에 오픈할 예정인 ‘김포 라이즈’에서도 글로벌 영어교육브랜드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교육을 제공하게 된다. 이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라이즈코리아가 제시하는 몰입형 영어교육의 가장 큰 특징은 맹목적인 영어 암기가 아닌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한 커리큘럼을 통해 배경지식을 풍부히 할 수 있으며, 교재에 대한 이해와 학습 연관성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게 된다. 이를 위해 라이즈코리아는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를 운영해 흥미도 높은 교재의 제작을 위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K’와 초등부용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S’로 구분된다. 라이즈 K를 통해서는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교육을 제공하며,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 향상 위주의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라이즈 S는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해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레벨 구성으로 학습 효과를 끌어올리고 있다. 

라이즈코리아 관계자는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골라 자유롭게 읽고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 및 Debate 등을 진행하는 ‘RISE BTR’ 등의 수업 방식이 호응을 얻고 있다”며, “라이즈 김포의 계약 체결 이후에도 꾸준히 영역을 넓혀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