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뷰티X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셔리 브랜드 최초 전문관 오픈
샤넬 뷰티X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셔리 브랜드 최초 전문관 오픈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0.07.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 뷰티가 럭셔리 브랜드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문관을 7월 6일(월) 오픈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샤넬의 대표적인 제품 ‘샹스 오 땅드르 35ml’와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등과 맨즈 라인 제품으로는 ‘보이 드 샤넬 립 밤’과 ‘블루 드 샤넬 향수’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같은 베스트셀러부터 친구, 연인, 가족 등 모든 고객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한 신제품 22가지도 함께 선물할 수 있다. 

또한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증정하는 시그니처 기프트 백과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웰컴 기프트도 있다. 이 외에도 매 시즌 다양한 아이템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샤넬 관계자는 “국내 최대 모바일 플랫폼인 카카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럭셔리하고 편안한 샤넬 뷰티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특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샤넬 뷰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샤넬’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