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0년 6월 26일부터 6월 28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살아있다
장르-드라마 / 한국 / 97분 59초
출연-유아인, 박신혜
줄거리-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의 공격에 통제불능에 빠진 도시. 영문도 모른 채 잠에서 깬 ‘준우’(유아인)는 아무도 없는 집에 혼자 고립된 것을 알게 된다.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고립된 상황. 연락이 두절된 가족에 이어 최소한의 식량마저 바닥이 나자 더 이상 버티기 힘들어진 ‘준우’. 하지만 그 순간 건너편 아파트에서 누군가 시그널을 보내온다. 또 다른 생존자 ‘유빈’(박신혜)이 아직 살아있음을 알게 된 ‘준우’는 함께 살아남기 위한 방법을 찾아 나서는데...! 꼭 살아남아야 한다.

▪결백
장르-드라마 / 한국 / 110분
출연-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홍경, 태항호
줄거리-“대천의 장례식장에서 농약 막걸리 살인사건 발생. 용의자 긴급 체포"
유명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정인(신혜선)’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농약 막걸리 살인사건이 어났음을 알게 된다. 치매에 걸린 엄마 ‘화자(배종옥)’가 용의자로 지목되고, 그녀의 결백을 주장하기 위해 고향으로 내려가 직접 변호를 맡는다. 사건을 추적하던 중 시장 ‘추인회(허준호)’를 중심으로 한 마을 사람들의 조직적 은폐와 거짓 진술 등 수상한 정황을 포착한 ‘정인’
그날의 기억을 모두 잃은 ‘화자’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과 맞서기 시작하는데…!  파헤칠수록 커지는 의혹, 과연 진실은 무엇인가?

▪ 온워드 : 단 하루의 기적
장르-애니메이션,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102분
출연-톰 홀랜드, 크리스 프랫, 줄리아 루이스
줄거리-마법이 허락된 단 하루, 지금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마법이 사라진 세상에 살고 있는 취향과 성격 모두 정반대의 두 형제인 철든 동생 ‘이안’(톰 홀랜드)과 의욕충만 형 ‘발리’(크리스 프랫). ‘이안’은 태어나서 얼굴도 본 적 없는 아빠를 그리워하던 중, 서프라이즈 생일 선물로 아빠의 마법 지팡이를 받게 된다. 그러나 실수로, 아빠의 반쪽만 소환시키는 위기가 발생하는데!! 주어진 시간은 단 하루, 두 형제는 완벽한 모습의 아빠를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고 마법으로 절벽을 건너고, 까마귀 봉우리의 힌트를 따라 관문을 통과하지만 서로 다른 성격으로 인해, 사사건건 부딪히게 되고, 위험이 발생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기적을 이룰 수 있을까? 기적을 향한 출발, 지금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 배트맨 비긴즈
장르-범죄, 액션, 판타지 / 미국 / 134분
출연-리암 니슨, 크리스찬 베일, 마이클 케인
줄거리-부모님의 살해사건을 겪은 브루스 웨인(크리스찬 베일)이 악당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히말라야로 떠났다가 산속에 은닉하고 있던 그림자 동맹에게 무술을 배운 뒤, 영웅 ‘배트맨’이 되어 강력한 파워로 악한 힘을 물리치는 이야기

▪ 위대한 쇼맨
장르-드라마, 뮤지컬 / 미국 / 104분
출연-휴 잭맨,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줄거리-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레미제라블> 이후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팀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까지 선보일 <위대한 쇼맨>은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THIS IS ME!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

▪ 사라진 시간
장르-미스터리, 드라마 / 한국 / 104분
출연-조진웅, 배수빈, 정해균,차수연, 이선빈
줄거리-그날 밤, 모든 것이 변했다!
한적한 소도시의 시골마을, 외지인 부부가 의문의 화재 사고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사건 수사를 담당하게 된 형구는 마을 사람들의 수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단서를 추적하던 중, 하루 아침에 자신의 삶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충격적인 상황에 빠지게 된다. 집도, 가족도, 직업도 내가 알던 모든 것이 사라졌다. 과연 그는 자신의 삶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 야구소녀
장르-드라마 / 한국 / 105분
출연-이주영, 이준혁, 엄혜란, 송영규, 곽동연
줄거리-“사람들이 내 미래를 어떻게 알아요? 나도 모르는데…”
고교 야구팀의 유일한 여자이자 최고구속 134km, 볼 회전력의 강점으로 ‘천재 야구소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았던 야구선수 ‘주수인’(이주영). 고교 졸업 후 오로지 프로팀에 입단해 계속해서 야구를 하는 것이 꿈이지만 여자라는 이유로 제대로 된 평가도 기회도 잡지 못한다. 엄마, 친구, 감독까지 모두가 꿈을 포기하라고 할 때, 야구부에 새로운 코치 ‘진태’(이준혁)가 부임하고 수인에게도 큰 변화가 찾아오는데…

“전 해보지도 않고 포기 안 해요”
꿈을 향해 던지는 단 하나의 스트라이크
주수인 파이팅!

▪ 엔딩스 비기닝스
장르-드라마, 멜로, 로맨스 / 미국, 한국 / 110분
출연-쉐일린 우들리, 제이미 도넌, 세바스찬 스탠
줄거리-연.애.종.식.선.언!
운명이라 믿었던 남자와의 오랜 연애를 끝낸 ‘다프네’는 이별 후폭풍으로 No 연애, No 알콜과 함께 금욕 생활을 선언한다.

다정한 남자 VS 섹시한 남자
어느 날 그녀 앞에 나타난 두 남자 ‘잭’과 ‘프랭크’.
‘다프네’는 따뜻하게 다가와 안정감을 주는 ‘잭’에게 끌리면서도 섹시한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프랭크’에게 흔들려버린다.

“사랑을 다시 시작하긴 두렵지만 외로운 건 싫어…”
사랑이 실패할까 두려운 ‘다프네’와 그녀에게 직진하는 두 남자. ‘다프네’는 두 사람을 알아가보기로 결심하는데…
6월, 사랑이 두려운 당신을 위한 두 가지 색 리얼 현실 로맨스가 시작된다!

▪ 침입자
장르-미스터리, 스릴러 / 한국 / 102분
출연-송지효, 김무열, 에수정, 최상훈, 박민하
줄거리-25년만에 돌아온 동생, 나는 그녀가 의심스럽다!
얼마 전 사고로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져 있는 건축가 ‘서진’에게 25년 전 실종된 동생을 찾았다는 연락이 온다. 처음 본 자신을 친근하게 “오빠”라고 부르는 ‘유진’이 어딘가 불편한 ‘서진’과 달리 가족들은 금세 그녀를 받아들인다. 그런데 ‘유진’이 돌아온 후 가족들에게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고, 이를 의심스럽게 여긴 ‘서진’은 동생의 비밀을 쫓다 자신의 일상을 송두리째 뒤흔든 사건에 그녀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는데 추적 끝에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

▪ 슬럼독 밀리어네어
장르-드라마, 멜로, 로맨스, 범죄 / 영국, 미국 / 120분
출연-데브 파텔, 이르판 칸, 프리다 핀토, 마두르 미탈, 아닐 카푸르
줄거리-전세계를 감동시킨 특별한 퀴즈쇼!
‘자말 말릭’은 퀴즈쇼에서 상금 6억원이 걸려있는 최종 단계에 왔다. 어떻게 가능했을까?
A: 속임수로 / B: 운이 좋아서 / C: 천재라서 / D: 영화 속 얘기니까(It is written)

2006년, 뭄베이. 빈민가 출신의 18살 고아 ‘자말’은 거액의 상금이 걸린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가’라는 최고 인기 퀴즈쇼에 참가한다. 처음 모두에게 무시당하던 ‘자말’은 예상을 깨고 최종 라운드에 오르게 되고, 정규 교육도 제대로 받지 못한 그의 부정행위를 의심한 경찰은 ‘자말’을 사기죄로 체포한다. 하지만, 결국 ‘자말’이 살아온 모든 순간이 정답을 맞출 수 있는 실마리였다는 것과, 그가 퀴즈쇼에 출연한 진짜 목적이 밝혀지게 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