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유찬형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배추’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br>

1. 밭에서 좋은 배추를 골라 뽑는 꿈

밭에서 좋은 배추나 무 등의 채소만 골라 뽑는 꿈을 꾼다면 이는 좋은 성적을 올리거나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배추 속에 푸른 옥이 영롱한 꿈

배추 속에 푸른 옥이 영롱한 꿈은 인문과 자연과학에 깊은 연구를 하여 새로운 물질을 발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명예나 창작, 탐구, 발명, 횡재, 재물 등의 경사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배추나 무의 꽃이 활짝 핀 것을 보는 꿈

배추나 무의 꽃이 활짝 핀 것을 보는 꿈은 멀리서 기쁜 소식이 날아들고 세상에 이름을 떨치는 등의 좋은 일만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배추나 무를 거둬 들이는 꿈

배추는 재물을 상징하는 것으로 꿈에서 배추나 무를 거둬들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무수히 많은 재물이 생기고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나타낸다.

5. 배추를 맑은 물에 씻는 꿈

그동안 근심과 걱정이 많았다면 이제 근심과 걱정이 없어질 것이다. 국가고시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고 고민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될 길조다.

6. 배추를 시장에서 사오는 꿈

배추를 시장에서 사오는 꿈을 꾼다면 이는 태몽일 확률이 높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해서 딸을 낳을 확률이 높고, 임신의 가능성이 없다면 재물과 돈, 먹거리 등이 생길 수 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배추’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