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웰니스의 대표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는 고농축 멀티 비타민C 앰플을 활용한 강력한 에너지 화이트닝 프로그램 ‘비타 에너지 화이트’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비타 에너지 화이트' 프로그램은 고농축 멀티 비타민C 앰플이 활용되어 함께 진행된다. 관계자는 "비타민C는 먹는 것보다 피부 바르는 것이 30배 이상 흡수율이 높아 피부 에너지 공급이 뛰어나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멀티 비트 콤플렉스 앰플은 공기 중에 산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마이크로 캡슐 공법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닿았을 때 미세구가 열리면서 비타민C가 피부에 침투력이 향상될 수 있게 마이크로 캡슐화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비타민C가 7,300 마이크로그램과 비타민A, 비타민E, 레드 알게에 미네랄 솔트가 함유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비타 에너지 화이트는 분당 6,000회의 진동을 이용해 멀티 비트 콤플렉스 앰플의 흡수율을 높여준다."라고 덧붙였다. 

더 트리니티 스파 관리자는 “매 시즌에 맞는 프로그램을 보다 나은 퀄리티로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내부 역량 강화 교육과 편안한 이용을 위한 CS 교육을 진행하여 믿고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정성을 담아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더 트리니티 스파의 마이크로 캡슐화된 고농축 비타민C를 이용한 ‘비타 에너지 화이트’ 프로그램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