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크리스탈 뷰티 브랜드 로제드 자르딘(ROSE DE JARDIN, 이하 자르딘)은 수정 괄사 마사지 도구가 국내 1위 약국 체인 온누리 약국 공식 스토어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온누리약국은 전국 2,000여 개의 약국 가맹점을 보유한 약국 체인으로 의약품 외에도 각종 의약외품과 위생용품, 건강기능식품, 생활 편의 용품 등을 취급하고 있다. 온누리약국은 2019년에 이어 약국 체인 부문에서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한 약국 공식 스토어다. 

이번 온누리 스토어에 입점하는 자르딘의 제품은 ▲로즈쿼츠 페이스 롤러 ▲로즈쿼츠 로맨스 하트이다. 그 중 대표 상품인 로즈쿼츠 페이스 롤러는 천연 원석인 로즈쿼츠 보석으로 만든 마사지 도구로 천연 원석을 활용해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로즈쿼츠 페이스 롤러는 2가지 타입의 타원형 롤러볼이 피부를 자연스럽게 마사지 해 자극을 최소화 하고, 근육의 긴장감 해소와 부기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자르딘의 모든 제품은 로즈쿼츠 원석을 사용하는 만큼 열을 쉽게 배출하는 특성을 갖고 있어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에 자르딘의 로즈쿼츠 원석을 사용하면 쿨링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으며, 원석의 압을 통해 얼굴에 쌓인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자르딘에서는 이번 온누리약국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입점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기준 추가 할인을 진행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7월 1일부터 15일 최장 기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르딘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 자르딘은 크리스탈 뷰티 문화를 확대해 나가기 위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 같은 시기에 많은 분들이 자르딘 제품을 통해 피부의 노폐물과 붓기를 배출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연 보석 마사지 도구 브랜드 '로제드 자르딘(ROSE DE JARDIN)'은 프랑스어로 정원의 장미라는 뜻이다. 자르딘은 네츄럴 뷰티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아 다양한 뷰티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관계자는 "그 중 장밋빛 크리스탈 로즈쿼츠를 테마로 한 첫번째 라인은 다양한 로즈쿼츠 마사지 도구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뷰티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자르딘에서 제시하는 크리스탈 뷰티&라이프스타일은 수천년간 자연에서 쌓인 미네랄의 결정체인 크리스탈(수정) 옥 등을 주원료로 한 뷰티를 말한다."라며 "국내에선 로제드 자르딘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수정이 주는 다양한 효과를 접목해 마사지 제품 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분야까지 확장해 크리스탈 뷰티&라이프스타일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르딘의 다양한 마사지 도구 제품들은 자르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해외 K뷰티 플랫폼 '알테아'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 괄사 제품과 마사지, 크리스탈 원석 신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자르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