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리얼구스 전문 브랜드 유슬립(yousleep)이 7월 30일까지 여름맞이 3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슬립은 최상급 고함량 구스다운과 국내 생산 침구라는 장점을 바탕으로 간절기용 새 침구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유슬립은 폴리나 일반솜, 다른 수조류의 우모를 섞지 않은 100% 거위털을 충전재로 사용하고, 순면 100% 60수 원단으로 제작한다. 또한 구스 원산지 중 깨끗하고 오랜 구스역사를 가진 북유럽의 헝가리와 폴란드의 구스우모를 사용한다.  

좋은 품질의 고함량 구스다운뿐 아니라, 최고급 기술인 입체봉제 방식을 사용하여 충전된 다운이 오랜 사용에도 숨이 죽거나 뭉치지 않고, 원단에 고온의 압력을 가하여 깃털이 빠져나오는 것을 방지하는 다운프루프 방식을 사용한다. 구스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중량의 구스 솜으로 원하는 중량을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고 기성사이즈뿐만 아니라 고객님들의 침대에 맞는 사이즈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구스베개와 구스토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토퍼는 부가적인 침구류가 아닌 매트리스와 함께 질 좋은 숙면을 위한 꼭 필요한 제품이 되었는데, 구스 토퍼는 일반 토퍼보다 오래도록 꺼짐없이 사용 가능해 해당 제품군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유슬립 관계자는 “구스 침구를 겨울에만 덮을 것이라 생각하는 것은 편견”이라며, “구스 이불속에 충전되어 있는 구스다운은 일반 솜보다 가볍기 때문에 더욱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라며 “경량구스 침구는 그램수에 따라 여름용/간절기용/사계절용으로 나뉘며 사이즈별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구스토퍼와 배게 또한 다운함량에 따라 종류가 나뉘며 다운함량이 높을수록 더 폭신하고, 페더함량이 높을수록 지지력이 높아진다. 유슬립 구스토퍼는 국내제작 상품이며, 중국산 이중토퍼와는 달리 다운함량이 높고 다운과 페더가 함께 골고루 충전되어있어 지지력과 부드러운 쿠션감 모두 느낄 수 있다. 또한 내 침대에 꼭 맞게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한편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유슬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